클럽메드 베이다후 스키여행 100배 즐기기 1

클럽메드 베이다후 스키여행 100배 즐기기 1

<베이다후 원정대, 장은숙 님의 후기 글을 공유합니다>

 

” 왜 클럽메드 베이다 후 인가? ”

클럽메드 베이다후를 속속들이 살펴볼까요?

Capture

클럽메드 베이다후 전경입니다. A동 건물과 슬로프를 함께 찍었어요. 왼편에 스위트룸과 편의 시설이 있는 B동이 하나 더 있습니다.

Capture.2PNG

3Capture

5Capture

매일 객실 청소, 수건 교체가 이루어지고

기본으로 생수와 컵라면을 제공합니다.

벽에는 페치카가 있어 분위기도 좋고 따듯함을 더해저요.. 무엇보다도.. 침대가 너무나 편안해서 모처럼 푹 잤네요. 욕조는 복불복인데, 저흐 ㅣ방엔 있어서 매일 스키 탄 후 반신욕으로 몸을 풀었어요.

6Capture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클럽메드 베이다후 메인 레스토랑.

결론부터 말하자면..빵이 진짜 맛있고, 과일은 즉석에서 깎아주기 때문에 신선하고, 디저트류가 풍부해요. 아쉬운 점은 내륙이다 보니 해산물이 부족하고, 한식이 별로 없다는 점이에요. 그래도 매일매일 100가지가 넘는 음식을 골라먹으니 언제 이런 호사를 누리겠어요 ?

 

조식 07:00 – 10:00

한 이틀째 중식쯤 되면 뷔페식이 슬슬 질리기 시작하거든요. 그래서 나름 컨셉을 잡아 다르게 먹었어요. 전날 술을 마시기 때문에 국물 있는 국수는 매일 먹어 줬고요. 비타민 보충을 위해 과일도 꼭 먹었어요.7Capture

중식은 샌드위치나 햄버거가 매일 번갈아가며 나와요. 나머지는 조식과 비슷하고요.

 

8Capture

제일 중요한 저녁은 메인 디쉬가 매일 바뀌고, 디저트도 풍부해요. 맥주, 와인, 고량주 등 모든 주류와 음료수도 무제한 공짜!!9Capture

첫날 도착했을 때 2시 반쯤 되었거든요. 추운데 중국식 누들로 요기를 했네요. 10Capture

우리의 기대를 완전히 벗어난 훠궈.

정말 한국인 입맛에 딱이었어요. 육수 및 고기, 해산물 모두 무한 리필!

와인과 맥주, 칵테일, 고량주 공짜! 11Capture

이것을 꼭 기억해 두세요. 맥주, 칵테일, 고량주, 와인, 콜라, 커피 등등 모든 주류와 음료 무제한 공짜! (단, 일부 주류 유료)

12Capture

13Capture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술만 드셔도 본전 뽑을 듯 해요. ㅎㅎ

Pine Lounge(A동 1층) 09:00 – 22: 00

에피타이저 10:00 – 11: 00

식전주 11:30 – 12:30. 17:30 – 19:00

14Capture

뷔페식이라도 중국맛이 난다며 별로 많이 먹지 않던 울 남편, 이곳을 발견한 후 점심은 여기서 해결했네요. 한끼로 충분하더군요. 물론, 저는 이걸 애피타이저로 먹고 메인 레스토랑으로 이동했죠.ㅋㅋ

 

[‘클럽메드 베이다후 스키여행 100배 즐기기 2’를

이어서 확인하세요:)]

 

 

스타일리시 스키 휴가 – Amazing 클럽메드 베이다후

 


YOU MAY ALSO LIKE

Copied to clipboard!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