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먹킷리스트에 추가해야 할 7가지 미식 휴가지

당신의 먹킷리스트에 추가해야 할 7가지 미식 휴가지

풍미 넘치는 유럽의 치즈와 혀를 짜릿하게 하는 동남아의 향신료까지- 세상은 그야말로 미식의 집합소! 그 중 당신이 놓쳐서는 안 될 7가지 미식 휴가지를 소개합니다♥

 

#1 : 프랑스

3. 프랑스

프랑스 요리는 달팽이 혹은 개구리 다리 요리가 전부가 아니라는 거! 팽 오 쇼콜라와 갓 만든 빵 위에 올려먹는 매력적인 치즈는 그야말로 ‘천국의 맛’ 그 자체. 한겨울의 알프스 산 속에서 하는 식사는 어떨 거 같나요? 스노보드를 타고난 후 친구들과, 또는 가족들과 함께 모여 와인에 곁들여 먹는 프랑스 요리! 말이 필요 없겠죠.

 

#2 : 일본

7. 일본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라멘과 우동, 감칠맛 나는 국물이 매력적인 소바에서부터 두툼한  오꼬노미야끼와 나베요리까지! 여기에 사케 한 잔까지 곁들이면 무릉도원이 따로 없겠죠 ? 일본에서의 미식 탐험은 기쁨은 물론 잊지 못할 추억까지 선사해 줄 것입니다.

 

#3 : 태국

5. 태국

커리와 허브 그리고 각종 향신료가 어우러진 태국의 요리는 가히 중독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운 누들 스프와 그린(레드)커리, 그리고 세계 3대 스프 중 하나인 똠얌꿍을 먹는 순간 어느새 당신의 입가엔 환한 미소가:)

 

#4 : 모리셔스

4. 모리셔스

아프리카부터 프랑스, 아시아, 그리고 인도의 맛까지 다양하게 섞인 모리셔스의 맛. 신선한 생선구이를 시작으로 푸리(발효하지 않고 튀긴 인도식 빵), 루가이(인도와 유럽식 양념이 적절히 섞인 토마토 베이스 요리) 그리고 그 어떤 것들보다도 달고 맛있는 빅토리아 파인애플까지! 오직 모리셔스에서만 느낄 수 있는 이국적인 맛입니다.

 

#5 : 멕시코

멕시코

타코와 과카몰리 고향! 멕시코 음식은 끝없는 풍미를 자랑하죠. 옥수수 알갱이와 돼지고기, 매운 칠리 등을 넣어 끓인 멕시코 전통 스튜 ‘포솔레 ‘를 한 번 맛보면 멈추지 못할지도 몰라요. 칸쿤에서 서핑을, 혹은 익스타파에서 카약을 탈 계획이 있다면 멕시코의 유니크한 맛을 경험할 기회를 놓쳐서는 안되겠죠?

 

#6 : 모로코

6. 모로코

아랍과 유럽, 그리고 북아프리카의  베르베르족 문화가 조화롭게 뒤섞인 모로코. 렌틸과 그릴에 구운 고기, 그리고 쿠스쿠스에서는 독특하면서도 은은한 모로코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베르베르족의 문화를 담고 있는 타진(고기와 채소, 향신료를 넣어 만든 전통 스튜)은 어떨까요? 혀에 닿는 순간 모로코의 거대한 사막이 눈앞에 펼쳐질지도 모릅니다!

 

#7 : 이탈리아

이탈리아

피자&파스타하면 이탈리아, 이탈리아 하면 피자&파스타!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는 ‘산(Mountain)의 미식’으로 유명하기도 하죠. 마운틴 치즈와 레드 와인, 그리고 돼지고기 요리는 이탈리아인의 ‘달콤한 인행(Dolce Vita)’에 빠져서는 안 될 것들입니다. 즐거운 스키 후 언 몸을 따스히 녹여줄 피초케리(메밀가루로 만든 두껍고 납작한 파스타) 한 입 어때요?

 

 

 편안한 미각휴가의 종착지 – Amazing 클럽메드 


YOU MAY ALSO LIKE

Copied to clipboard!

위로 가기